후지와라 노리카
藤原紀香 - Norika Fujiwara

1971-06-28 일본


일본 효고현 출신의 후지와라 노리카는 1992년 <제24회 미스 일본 진> 으로 데뷔하여 그후 현재까지 10여편의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였으며, 각종 CM, 이미지걸로 각광 받고 있으며 뮤지컬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2007년 2월 17일 일본의 코미디언 진나이 토모노리와 결혼하였으나, 그의 외도에 마음아파하며 2010년 3월 20일 이혼하였다.

후지와라 노리카를 알게 된 것은 <스타의 사랑> 이라는 드라마를 보고서였다. 초난강과 함께 출연한 이 드라마에서 그녀는 매우 인기있는 배우역으로 나온다. 초난강은 평범한 햄 판매회사의 사원.
두 사람이 얽히면서 점점 사랑하는 사이가 되가는 이야기다. 참 재미있게 보고 또 감동도 받았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려니 내용이 잘 생각이 나지 않는다. 
출연진들의 얼굴을 보면 지금은 다들 아는 얼굴들인데 처음 볼 때는 아무도 몰라보고.
"음 연기 잘하네 이사람" 했었는데. ^^


<스타의 사랑> 이 후 다른 드라마나 영화를 찾아보지는 못했다. 01년에 나는 고3이 되었고 컴퓨터도 없었다. 그렇게 일본 드라마에 대한 기억은 한켠으로 밀려났지만 일본이라는 나라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했다. 전에는 싫은 면, 어두운 면만 봐왔다면 그때부터 긍정적인 일본의 모습도 보게 되었다고 하겠다. 조금 과장을 보태면. ㅎㅎ


02년 산소학번이 되어, 내 컴퓨터를 갖게 되고서 일본 드라마와 애니메이션을 찾아서 보기 시작했다. 하지만 노리카보다는 나카마 유키에가 더욱 관심이 가서 노리카의 작품은 그 후 찾아보지 않았다.

노리카는 솔직히 나에게는 그렇게 매력적이지 못한것 같다. 하지만 아름답고 지적인 사람임에는 틀림없다. 최근에도 드라마, 영화, 연극, 뮤지컬을 오가며 꾸준히 활동하고 있고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처음 긴, 주제가 있는 글을 쓰는데 재미가 없는것 같다. 논설이나 설명의 글은 잘 쓰겠는데 감상이나 평 등 감정이 들어가는 글은 표현이 잘 안된다. 문체도 너무나 딱딱하고... 편하게 반말로 써볼까...

'관심 > 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카마 유키에  (2) 2010.09.01
Posted by 햄공이